putty에선 정상적으로 받지만

언리얼에선 시리얼 포트 읽기가 문제

readstring 대신 뭐가 있는지봄

 

 

 

 

 

일시 정지했다가 풀면

정상값이 여러개 들어와진다

 

그냥 쭉 진행하면 중간에 false가 자주 들어오고

아무래도 틱이 시리얼 포트로 전송속도보다 빠르게 반복되서라 생각든다.

리드스트링대신 리드라인 결과도 깨지는것 없어보인다.

 

 

 

그런데 리드 라인한 뒤에도 움직이니까 또 깨지기 시작한다.

 

 

 

 

 

자꾸 깨지는건 곤란한데

string들을 모두 붙여놓고

\n 스플릿 후 가장 마지막을 꺼내놓는게 나을까?

 

이번엔 스트링 append를 계속시켜줫는데

여전히 맨끝에 깨진 상태 값이 나온다.

 

 

 

 

putty에선 움직여도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버퍼에서 가져오는걸 내가 잘못한거같은데

 

 

 

지금 내가 할수있는 좋은 방법이 생각 안나서

아두이노 마지막에 println대신 추가하도록변경

그냥 언리얼에선 string append 시킨 결과

대충 어디서 잘렸는지는 구분할수 있을듯.

뒤에서 두번째 /와 뒤에서 첫번째 / 사이에 있는 ypr을 사용하면 될듯하다.

 

append string 하는 함수 따로 만들고

길이가 30까지 되도록 자름

 

대충 맨 마지막에 있는 두 // 사이 값만 가져오면 되는데

파이썬으로하면 쉽게할걸 bp로 하려니 쉽진않다.

 

 

/가 적으면 2개 많으면 3개쯤 나올거같아보이는데

그냥 split 여러번해서 써야할듯. 싶었는데

 

그냥 굳이 마지막껄 할필요가 없고

어짜피 맨뒤에꺼 길이 30만큼 자른 상태라

앞에 있는 / 2개 사이있는거 써도 별차이가 없내?

 

따로 함수만들고

 

 

 

AppendYPR 뒤에 만든 함수 GetFirstYPR을 붙인결과 결과

 

값이 정상적으로 만들어졌다!

 

 

그러면 이값으로 이제 모델 로테이션 시켜주면 될듯하다.

YPRString을 RPY Rotator로 만들어 반환하는 함수

 

 

 

월드에는 내가 어제 만들어둔 큐브 블록 BP가 있는데

 

 

 

 

방금 작성한 함수로 얻은 로테이터를 액터 로테이션으로 설정

 

 

촬영하려고하는데

내 놋북에서 다른걸 누르면 느려진다.

설정하는법 다시 찾아서 적어둠

 

에디터 설정에서 다음 항목 체크 해재

Use less cpu when in background

검색안되면 use less cpu만해도 나온다.

 

언리얼 게임 실행 중 다른 작업시 느려지는 상황 푸는 법

 

 

 

 

 

 

 

오늘 너무 개으름 피우다가 이제야 해결했다.

보조베터리 전원으로 우노 BT MPU6050 동작시킨 결과

 

단순 read string으로 잘리는걸 해결할수 없어서 / 스플릿 해서 만든건 엉망같긴한데 어쩌갯나

 

값이 느리게 보내지다보니 동작이 부드럽지않고 탁탁 바뀌니 좀 아쉽긴하다.

이게 인터폴레이션 관련된거 같은데

내일 찾아봐서 고쳐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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