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에서 

회전자 보간으로 모델 회전을 조금은 자연스럽게 만들었다.

 

하지만 아직 아쉬운건 

오프셋

 

 

관성계를 내 정면 방향을 보도록 하고

바닥에 딱 놓으면 160, 0, 0 정도가 나온다.

 

정면을 향하게 놓을땐 y가 0이 되도록 하고싶은데

 

 

 

 

오프셋 조정시켜보려다가

처음 키면 yaw 누적되기도하고 어떻게할까싶다가

그냥 포기하고 

다른 모델 가져와서 써봄

 

 

 

근데 다른거 가져와써보려고할때마다

fbx가 자꾸 분할되서 만드렁진다.

왜그런지 몰라서

https://www.youtube.com/watch?v=FsV3ZUxmWLo

 

 

위 영상보다가 안게

advanced에 combine mesh 옵션이 있었다.

이거하니 매시가 분할되지않고 만들어지긴 한데 텍스처는 어캐할까.

 

 

 

fbx 가져와도 스폰지밥이 하얗게 나온다.

 

 

 

내가 다운받은 모델에는 따로 페이스, 바디, 쇼츠 텍스쳐도 같이 있긴한데

 

 

 

 

이건 어케하지 못하고 패스

 

대신 mr krab의 경우 

 

택스처랑 엘리먼트랑 대충 맞춰서 비슷하게 만들었다.

아우 모델링 공부하긴해야되는데 귀찬아

 

 

spongibob 모델도 다른거 찾아서 가져오니 색상도 잘 받아와진다.

 

 

 

 

 

그 외 찾은 모델은 짐

 

 

 

 

블루투스 + 관성계 + 언리얼로

다양한 모델들을 게임에서 회전 제어 까지 대충은 하긴 했다.

 

오늘 보간 + 모델 활용까지하면서

1차적인 목표는 달성한듯 싶고

내일 영상으로 정리해야지.

 

 

 

 

 

+ Recent posts